"새해 부모님께 건강한 칼슘 선물하세요"…

새숨 '이신화 락틱애씨드 칼슘'

우리 몸에서 가장 많은 무기질인 칼슘. 성장기 아동·청소년과 중장년 층에게는 칼슘의 중요성이 크게 강조된다.

뼈와 치아를 건강하게 하며 근육과 신경의 조절자 역할을 하는 만큼 어릴때부터 충분한 칼슘을 섭취하는 것이 성장은 물론 노년기 겪을 수 있는 각종 질병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중장년 여성의 경우도 골밀도가 급격히 낮아져 칼슘의 공급이 특히 중요하다.

이신화 새숨 대표는 올 설 명절 선물로 '이신화 락틱애씨드 칼슘' 제품을 추천했다. 이 대표는 "우울감과 불면증, 소화 장애, 갑상선 기능 유지, 인체 내 독소 등 갖가지 증상을 막기 위해선 음식만으로는 채울수 없는 양질의 칼슘 공급이 필요하다"고 했다.

이신화 락틱애씨드 칼슘은 미국 식품의약품국(FDA) 승인을 받은 칼슘원료를 사용해 만든 프리미엄 이온칼슘이다. 유산균 17종,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D3 등이 칼슘과 함께 효과적으로 잘 배합해 물에 잘 녹는 수용성으로 인체 이용률이 뛰어나고, 열에도 손실이 없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사탕무 당질을 원료로 독자 기술력의 미생물을 통해 유산균으로 발효시켜 제조함으로써 일반 칼슘에 비해 체내 해독이 빠르고 항균력이 강하며, 중금속 격리 등 체내 흡착력이 뛰어나다.

순수 칼슘만을 담기 위해 부형제를 사용하지 않고 분말 형태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소포장돼 있어 외출할 때 들고 다니면서 섭취하거나, 요리할 때 섞어 섭취하는 것도 가능하다. 음료에 타서 마셔도 좋다.

이신화 새숨 대표는 "아이슬란드나 네덜란드, 독일, 영국 등은 칼슘 권장 섭취량을 1천mg이상으로 하고 있지만 한국인의 경우 평균 섭취량이 그 절반에 불과하다"며 "양질의 칼슘 섭취는 건강 100세 시대를 살아가는데 매우 중요한 자산"이라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AD

경제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