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우씨엠 창립 22주년 “대한민국 대표 주거서비스그룹 도약”

동우씨엠 조만현 회장이 창립 22주년을 맞아 기념사를 하고 있다. 동우씨엠 조만현 회장이 창립 22주년을 맞아 기념사를 하고 있다.

종합 주거서비스그룹 동우씨엠(대표이사 조만현)은 2일 동우센터빌딩 스타홀에서 창립 22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은 2020년 경영성과 보고, 경영트렌드 발표, 고객·협력사 감사패 수여, 장기근속 및 유공직원 포상 순으로 진행됐으며, 코로나19 여파로 최소 인원만 참석했다.

동우씨엠그룹의 올해 경영트렌드는 'WINNER V3'로, 도전(Venture)정신과 가치(Value)경영을 통한 경쟁력(Vying)으로 시장점유율 1위 회사를 목표로 한다는 뜻이다.

또 ▷V1 바이러스 노 세이버스 존(Virus No SAVEUS-ZONE)-바이러스로부터 고객, 회사, 상품이 안전한 서비스 환경 구축 ▷V2 버라이어티 브이노믹스(Variety Vnomics)-공동주택 관리서비스, 건설업, 주거서비스 플랫폼 3종 경영 포트폴리오 완성 ▷V3 빅토리(Victory)-서비스 차별화 및 상품·기술 특화를 통한 위너기업으로의 도약이라는 뜻도 담고 있다.

조만현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올 한 해에도 미래 성장을 이뤄내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 주거서비스그룹으로 도약하자"며 임직원들을 격려했다.

 

관련기사

AD

경제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완독률이 좋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