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오시티 상가 입찰 시작된다…9510가구 독점수요 상가 노려라

국토부지정 부동산투자자문사이자 마케팅기업인 도우그룹의 계열사 도우씨앤디가 금번 헬리오시티 단지 내 상가의 일반분양에 나선다.

서울시 송파구 가락동 479번지 일원의 가락시영아파트를 재건축한 95,10가구 규모의 송파 헬리오시티아파의 상가다.

헬리오시티 상가는 8호선 송파역, 위례신사선 가락시영역(예정) 등이 인접한 역세권 상가며 8호선 송파역의 경우 송파 헬리오시티 상업시설과 직통으로 연결될 계획이다. 여기에 가락시장, 석촌시장, 초중고 학교, 학원가 등이 가까워 많은 유동인구를 흡수할 것으로 보인다.

헬리오시티 상가는 현재 공식 블로그에 입찰안내문과 최저입찰가, 유의사항 등을 안내하고 있다. 헬리오시티 상가 블로그를 살펴보면 1~5블록으로 블록별 상가 정보가 나와 있다.

송파헬리오시티상가 입찰 방식은 최저입찰가 이상 최고가 입찰자에 대한 낙찰자를 결정하며 금일부터 명일까지 오전 9시 30분~오후 5시 30분 이틀간 상가 입찰 및 상가 개찰을 실시한다.

헬리오시티 상가 입찰 및 개찰 장소는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345, 1블록 A 지하 1층 149호며 입찰보증금을 입금한 무통장 입금증을 지참하여야 한다. 헬리오시티 상가 입찰보증금을 납부할 계좌는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현장 수납 및 신용카드 결제는 불가하다.

헬리오시티 상가 입찰 보증금은 호실당 2000만원이며 호실별로각가의입금증이 필요하다. 또 입금자 성명 칸에 신청블록, 신청호실, 성명 등을 반드시 기재해야 한다.

헬리오시티 상가는 상품성도 탁월하다. 블록별, 층별에 따라 적합한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헬리오시티 상가 개선사항 중에는 지하 1층 및 옥상으로 향하는 에스컬레이터 혹은 엘리베이터를 설치하는 것도 포함돼 송파 헬리오시티입주민들이 상가로의 진출입이 수월해질 전망이다.

이 밖에도 헬리오시티 상가 로비 내 와이드 LED 전광판 설치, 공시정화시스템 설치, 분산상가 어닝 혹은 데크 설치 등(블록별 상이)이 계획돼 있다.

헬리오시티 상가는 27일(목)부터 28일(금)까지 공개경쟁 입찰방식을 통해 매각하며 헬리오시티 상가 입찰 장소는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345, 1블록 A 지하1층 149호다.

관련기사

AD

경제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