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원진 대표 15일 포항 오천시장 시작으로 전국 민생투어

조 우리공화당 대표 "박근혜 석방·文정권 퇴진 운동, 진심 다해 보여드릴 것"
'보여주기 식 이벤트 아닌 상인 애로사항 직접 청취' 예정

조원진 우리공화당 대표 /사진제공 우리공화당 조원진 우리공화당 대표 /사진제공 우리공화당

조원진 우리공화당 대표가 15일 경북 포항오천시장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전국 민생투어를 시작한다.

조 대표는 14일 최고위원회의에서 "거짓촛불, 친북주사파 문재인 정권이 망친 대한민국 경제로 청년, 서민, 자영업자들이 참으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다"면서 "저마다 가슴속에 품고 있는 국민의 꿈과 희망을 살리고 더욱 힘내시라는 마음으로 민생투어 기간을 통해 국민과 함께 땀 흘리면서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조 대표는 "일반적인 정치인들이 이벤트식 전통시장 민생투어를 하지만 저는 아침부터 오후까지 전통시장 상인분들의 애로사항을 듣고 제가 필요하다면 허드렛일이라도 할 작정"이라면서 "우리공화당이 그동안 왜 박근혜 대통령 석방과 문재인 정권 퇴진 운동을 했는지도 진심을 다해 보여드릴 것"이라고 강조했다.

구체적으로 조 대표는 15일 오전 8시 경북 포항오천시장을 시작으로 11시에는 포항 죽도시장, 14:30분에는 포항 흥해시장에서 희망살리기 민생투어를 진행하고 저녁에는 영일대해수욕장 무대 인근에서 문화행사를 깃들인 토크쇼를 진행한다.

한편 조 대표는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지속적으로 불법탄핵이 정당했다고 발언하는 것과 관련해 "불법탄핵을 정당화하는 이준석 대표는 국민의힘을 촛불정당으로 만들었는데, 대한민국을 망친 거짓촛불과 무엇이 다른가!"라고 비판했다.

 

조원진 우리공화당 대표 전국투어 일정

○6월 16일(수) 경남지역

오전 8시~10시 고성시장(고성군)

오전 11시~오후 1시 30분 마산어시장(마산어시장)

오후 2시 30분~오후 4시 30분 양산 양산남부시장

오후 6시 <문화행사> 양산 이마트 앞

​○6월 18일(금) 경북지역

오전 8시~10시 경산 자인시장

오전 11시~오후 1시 칠곡 약목시장

오후 2시 30분~오후 4시 30분 문경 점촌시장

○6월 19일(토) 경북지역

오전 9시 청운각 (박정희 대통령님 문경서부심상소학교 교사로 재직시 하숙집)

오전 11시 <문화행사> 문경세재공원

 

관련기사

AD

정치기사

7위

4 3 5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완독률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