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정책포럼 “한국경제, 무엇이 문제인가?”

홍준표`이재하 참석, 이효수 前 영남대총장 초청 강연

국민정책포럼(공동대표 김정훈 영남대 교수, 정순천 전 수성구갑 당협위원장)은 7일 동구 대구경북디자인센터에서 홍준표 국회의원, 이재하 대구상공회의소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경제, 무엇이 문제인가?'주제로 강연회를 가졌다. 국민정책포럼(공동대표 김정훈 영남대 교수, 정순천 전 수성구갑 당협위원장)은 7일 동구 대구경북디자인센터에서 홍준표 국회의원, 이재하 대구상공회의소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경제, 무엇이 문제인가?'주제로 강연회를 가졌다.

 

국민정책포럼(공동대표 김정훈 영남대 교수, 정순천 전 대구 수성갑 당협위원장)은 7일 대구 동구 대구경북디자인센터에서 이효수 전 영남대 총장을 초청해 '한국경제, 무엇이 문제인가?'를 주제로 강연회를 가졌다.

코로나19 방역 대책을 철저히 준수하며 열린 이날 초청강연회에는 홍준표 국회의원, 이재하 대구상공회의소 회장 등 포럼 회원과 대구 오피니언 리더들이 참석해 코로나19 펜데믹 사태의 경제위기를 이겨내기 위한 지식을 공부하고 지혜를 나누며 지역사회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기 위한 열띤 토론이 벌어졌다.

이날 국민포럼 관계자들은 사회 분야별로 정기적인 포럼을 개최해 조사연구와 정책을 제시하고 분야별 조사연구 성과물의 출판 및 홍보를 통해 국민이 행복한 국가와 지역을 만들어 나가는 데 사회의 리더들이 책임을 갖고 앞장서 나가자고 뜻을 모았다.

정순천 공동대표는 "국민정책포럼에는 200여 명의 대구 지역 내 오피니언 리더들이 참여해 사회 전 분야에 걸쳐 연구하고 공부하며 지역의 희망과 국민의 행복을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가며 활동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AD

정치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완독률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