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건영 "박영선 캠프 중대결심 오늘 중 나올 수 있다"

더불어민주당 박영선 서울시장 예비후보가 10일 서울 구로구 남구로시장을 찾아 윤건영 의원과 함께 상인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연합뉴스 더불어민주당 박영선 서울시장 예비후보가 10일 서울 구로구 남구로시장을 찾아 윤건영 의원과 함께 상인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연합뉴스

윤건영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캠프에서 언급한 '중대결심'과 관련해 다른 내용이 6일 나올 수 있다고 MBC라디오 '김종배의 시선집중'에서 말했다.

그는 이날 방송에서'서울시의회의 진상규명이 중대결심이냐'는 질문에 "구체적으로 어떤 내용인지 캠프에서 논의하고 있는 일련의 과정"이라고 말했다.

'또 다른 내용이 나올 수 있다는 말이냐?'는 진행자의 질문에 "캠프에서 논의 중인 것이라 구체적으로 말씀드리기는 어려울 것 같다"고 했다.

투표일이 임박했으니 오늘 나와야 하지 않느냐는 질문에 윤건영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그럴 것"이라고 했다.

또 윤 의원은 이번 보궐선거 판세와 관련, "사전투표율이 높다고 해서 전체투표율이 높아질 것이라고 볼 수 없다"며 "본투표까지 최종 투표율이 어떻게 될지 가봐야 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단순투표율보다 유불리로 따지면 세대별 투표율, 지역별 투표율이 더욱 중요한 것이 아닌지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AD

정치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완독률이 좋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