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장 출마' 이언주 전 의원 출판기념회 연기

TV매일신문 '토크 20분'에 출연한 이언주 전 의원. TV매일신문 제공 TV매일신문 '토크 20분'에 출연한 이언주 전 의원. TV매일신문 제공

이언주 국민의힘 전 의원이 자신의 두 번째 저서 '부산독립선언'의 출판기념행사를 연기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전 의원 측은 코로나19 환자가 급증함에 따라 28일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열기로 한 출판기념행사를 연기하기로 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전 의원은 또 출판기념회와 병행해서 열 예정이던 자신의 싱크탱크 부산이노베이터그룹(BIG) 주관 'BIG Show 부산독립선언 행사'도 함께 연기하기로 했다.

이 전 의원은 "코로나19 환자가 부산을 포함해 전국적으로 확산하고 있는 것과 관련, 부산시가 27일 0시부로 강력한 2단계 수준의 방역 조치를 취하기로 한 조치에 적극 따르고 다음달 3일 치러질 수능시험을 앞두고 있는 수험생들의 건강을 지킨다는 차원에서 출판기념회와 BIG Show 행사를 코로나19 상태가 안정될 때까지 연기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 전 의원은 또 다음달 1일부터 4일까지 부산시 서면 영광도서 부근 서면역 9번 출구 앞과 해운대 썬프라자 부산양서협동조합, 중구 남포문고 등 3곳에서 열 예정이었던 저자와의 만남과 사인회를 모두 취소키로 했다.

관련기사

AD

정치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