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5 총선 레이더] 조원진, 청년 미래세대 위한 7대 공약 발표

▷불공정 '조국' 국정조사 ▷정치적, 파당적 교육금지 ▷학자금 대출상환 35세까지 유예 등

조원진 후보 조원진 후보

◆대구 달서병=조원진 우리공화당 후보는 1일 청년 미래 세대를 위한 7대 공약을 발표했다.

구체적으로 7대 공약은 ▷불공정 '조국' 국정조사 ▷정치적, 파당적 교육금지 ▷학자금 대출상환 35세까지 유예 ▷최저임금 정상화 ▷결혼지원 환경조성 ▷청년상인 창업지원 ▷공연산업 일자리 창출 등이다.

조 후보는 "불공정 '조국' 국정조사는 조국 전 법무부 장관 자녀의 허위경력을 통한 입시부정 의혹에 대한 철저한 진상 규명을 위해 국정조사를 반드시 실시하겠다는 공약"이라며 "또 정치적, 파당적 교육금지는 일부 교사의 정치적 좌편향 교육에 대해서 처벌할 수 있는 법적 근거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조 후보는 이어 청년의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35세까지 학자금 대출 상환을 유예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최저임금 인상과 경기침체로 일자리가 줄어들고 소상공인의 경제적 부담이 급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최저임금 정상화를 반드시 추진하겠다"고 덧붙였다.

조 후보는 "대한민국 경제상황이 매우 어려운 상황에서 청년 미래세대가 느끼는 좌절감과 배신감이 매우 크다"면서 "청년 미래세대에게 럭키세븐과 같이 희망과 꿈이 실현되는 달서구를 반드시 만들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AD

정치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