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시민·홍준표 출연 '100분 토론', 한국시리즈와 시청률 대결

MBC '100분 토론' 20주년 특집 유시민, 홍준표 출연 관련 MBC 뉴스 보도. MBC tv 화면 캡처 MBC '100분 토론' 20주년 특집 유시민, 홍준표 출연 관련 MBC 뉴스 보도. MBC tv 화면 캡처

매주 화요일 밤 12시 5분, 정확히 말하면 자정을 갓 넘긴 수요일 0시 5분에 MBC TV에서 방송되는 '100분 토론'이 22일에는 초저녁에 시청자들과 만난다.

이날 방송 20주년 특집 방송이 오후 8시 55분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되는 것.

20주년을 맞아 과거 전성기를 되돌아보는 것은 물론, 최근 논란을 빚은 유시민 노무현재단 이사장과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가 출연해 화제가 될 전망이다.

두 사람 모두 '알릴레오'와 '홍카콜라'라는 시사 소재 유튜브 채널을 내세워 활동하고 있어 관심을 끈다. 그래서 100분 토론 출연만큼, 이 출연 후 유튜브 및 SNS에서의 언사도 화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일명 진보 대 보수라는 우리 사회의 진영 싸움이 과거 유시민 이사장과 홍준표 대표의 출연 때보다 격렬해져 있기 때문에, 많은 시청자들이 두 사람의 대결에 감정을 이입할 것으로 전망된다.

아울러 같은 시간대에 키움 히어로즈 대 두산 베어스의 한국시리즈 1차전 경기 중계가 한창일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야구 중계와 썰전 중계의 시청률 대결에서 누가 이길 지도 관심사이다.

이날 방송에는 두 사람에게 질문을 던질 청년 패널로 오창석, 신지예, 장예찬 씨도 출연한다. 아울러 시민 패널들의 질문도 이어질 예정.

관련기사

AD

정치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