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산문화회관, 가족오페라 '마술피리'

가족 오페라 '마술피리'의 한 장면. 봉산문화회관 제공 가족 오페라 '마술피리'의 한 장면. 봉산문화회관 제공

가족오페라 '마술피리'가 19일(금) 오후 7시 30분 봉산문화회관 가온홀에서 열린다.

모차르트의 '마술피리'는 환상적이고 동화적인 줄거리를 가지고 있다. 이번 공연은 가족오페라로 재해석해 어린이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오페라이며, 극적이면서 다채로운 음악으로 오페라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흥미있게 감상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공연에는 테너 김동원, 소프라노 허희경, 바리톤 김형기, 소프라노 김성혜 등이 출연한다.

'마술피리'는 수많은 역경을 이겨내고 사랑을 얻는 주인공 타미노와 파미나의 이야기로, 빛이 어둠을 몰아낸다는 내용으로 진지함과 철학을 품고 있다. 1791년 오스트리아 비덴 극장에서 초연한 후 지금까지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걸작으로 '밤의 여왕 아리아'로 유명하다.

봉산문화회관의 '2019년 우수공연시리즈Ⅱ'로 마련된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방방곡곡 문화공감 지원사업'으로 진행된다.

옥동화 봉산문화회관 관장은 "이번 공연은 전문 내레이션과 함께 진행되고 스토리 전개가 간결해 누구나 쉽고 부담 없이 관람할 수 있는 콘서트 형식 오페라 공연으로 진행된다. 가족들이 함께 오페라를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전석 3만원. 053)661-3521

 

관련기사

문화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