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행복재단·한국가스기술공사 MOU

경북도내 8만 여성장애인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경북행복재단과 한국가스기술공사는 경북도내 여성장애인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경북행복재단 제공 경북행복재단과 한국가스기술공사는 경북도내 여성장애인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경북행복재단 제공

경북행복재단(대표이사 이욱열)과 한국가스기술공사(사장 고영태)는 도내 8만여 명의 여성 장애인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경상북도여성장애인복지관에서 사회공헌활동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도내 여성장애인 세대에게 주거환경개선을 위한 재능기부 뿐만아니라 어려운 세대를 위한 물품 등을 지원하기로 했다.

한국가스기술공사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마스크 5천매를 경북행복재단에 전달했다. 경북행복재단 제공 한국가스기술공사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마스크 5천매를 경북행복재단에 전달했다. 경북행복재단 제공

또 한국가스기술공사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방역마스크 5천 매도 전달했다. 마스크는 도내 23개 시·군에 있는 여성장애인 중 위기가정 등을 중심으로 나눠준다.

이욱열 대표이사 "앞으로도 다양한 기관들과 업무협약 등을 통해 도민의 행복지수를 높이고 복지사각지대가 최소화될 수 있도록 '경북 행복-Map'을 구축해 새바람 행복 경북을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AD

사회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완독률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