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아웃 감독, 토이스토리4 출연했다고? 미국 예능 '키앤필'로 주목받기도

버니와 더키 캐릭터는 토이스토리 2차 티저 예고편에서 토이스토리 시리즈가 곧 개봉한다는 대화를 하면서 버즈의 명대사 버니와 더키 캐릭터는 토이스토리 2차 티저 예고편에서 토이스토리 시리즈가 곧 개봉한다는 대화를 하면서 버즈의 명대사 "To infinity and beyond(무한한 공간 저 너머로)"를 어설프게 따라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토이스토리 2차 티저 예고 캡처

겟아웃, 어스를 연출한 조던 필 감독이 최근 개봉한 '토이스토리4'에 출연했다는 소식이 최근 전해졌다.

조던 필 감독은 토이스토리4에서 버니 역의 목소리를 더빙했다. 버니는 털이 복슬복슬한 녹색의 토끼 솜인형이다. 더키와 함께 카니발 인형뽑기용 부스에 살고 있는 솜인형 만담 콤비로 인기를 얻고 있다.

버니와 더키 캐릭터는 토이스토리 2차 티저 예고편에서 토이스토리 시리즈가 곧 개봉한다는 대화를 하면서 버즈의 명대사 "To infinity and beyond(무한한 공간 저 너머로)"를 어설프게 따라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버니와 더키의 목소리 연기를 맡은 조던 필과 키건 마이클 키는 미국 예능 '키앤필' 시리즈로 많은 인기를 얻은 콤비로 이번 토이스토리4에서도 찰떡 호흡을 선보인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