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영화를 보자] EBS1 '로맨틱 홀리데이' 3월 2일 오후 10시 55분

사랑에 상처입은 여자들
연휴동안 서로의 집 바꿔
낯선 곳에서 만나는 사랑

EBS1 로맨틱 홀리데이 EBS1 로맨틱 홀리데이

EBS1 TV 세계의 명화 '로맨틱 홀리데이'가 2일 오후 10시 55분에 방송된다.

아만다(카메론 디아즈)는 LA에서 잘나가는 영화 예고편 제작사 사장으로 재력과 화려한 인맥으로 여러모로 성공한 여자이다. 그렇지만 연애는 맘처럼 되지 않는다. 남자친구는 다른 여자와 바람이 나고 아만다는 이 상황에서 도피하고 싶다.

칼럼니스트 아이리스(케이트 윈슬렛)는 영국 전원의 예쁜 오두막집에 살고 있다. 그녀가 좋아하던 직장 동료는 그녀와 동료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다른 여자와의 약혼을 발표한다. 순수한 아이리스는 마음에 상처를 입고 삶에 변화가 필요하다고 느낀다.

거주지 교환 사이트를 검색하던 두 사람은 서로의 집을 바꿔 연휴를 보낼 수 있는 홈 익스체인지 휴가 사이트를 발견한다. 아만다와 아이리스는 특별한 휴가를 보내기 위해 서로의 집을 바꿔서 지내기로 결정한다. 각각 LA와 영국의 거리만큼이나 첨단 시설을 갖춘 할리우드 저택과 고풍스러운 영국 고택의 시골 마을 분위기는 대조를 이룬다.

둘은 낯선 여행지에서 이전에는 알지 못했던 자신을 알게 되고 특별한 감성도 느끼게 된다. 사랑에서 아픔을 겪은 두 여성이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휴 동안 벌이는 새로운 사랑이 아기자기하게 그려지는 영화이다. 감독 낸시 마이어스는 영화에서 여성의 심리를 잘 그려내는 뛰어난 연출과 각본을 보여준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