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동네사람들' 마동석X김새론 덩치 차 깜놀…안방서 확인하세요

영화 '동네사람들' 마동석, 김새론. 마동석 SNS 캡처 영화 '동네사람들' 마동석, 김새론. 마동석 SNS 캡처

영화 '동네사람들'이 IPTV 및 디지털 케이블TV 극장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했다.

'동네사람들'은 26일부터 IPTV(KT Olleh TV, SK Btv, LG U+TV)와 디지털 케이블TV(홈초이스), 위성(Skylife), 네이버N스토어, 곰TV, 구글플레이, oksusu, 비디오포털, 티빙, 원스토어, 카카오페이지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볼 수 있다.

흥행 보증수표 마동석과 천재 아역 출신 김새론의 스크린 컴백으로 화제를 모았던 '동네사람들'은 수상한 마을 아무도 찾지 않는 여고생 실종 사건을 다루어 함부로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관객들에게 쫄깃한 스릴을 선사했다.

'동네사람들'은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을 지닌 마동석이 그의 필모그래피사상 최초로 평범한(?) 선생님으로 분해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낯선 외지에서 새롭게 부임한 '기철'역의 마동석과 홀로 사라진 소녀의 흔적을 쫓는 강인한 여고생 '유진'역의 김새론이 6년 만에 다시 뭉쳐 색다른 케미를 선사해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한편, 마동석은 영화 개봉 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화 '동네사람들' 사랑 부탁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김새론과 팔짱을 끼고 카메라를 보고 있다.

둘의 덩치 차에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쎄다", "동석씨 듬직하네요.그리고 멋있어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11위

6 4 9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완독률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