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 미식축구의 밤 개최…김정휴 회장 취임

지난 21일 경북대 글로벌플라자에서 열린 '대구경북 미식축구인의 밤' 행사에서 이날을 끝으로 물러나는 대구경북미식축구협회 허남영(왼쪽) 회장이 김정휴 신임 회장으로부터 공로패를 받고 있다. 대구경북미식축구협회 제공 지난 21일 경북대 글로벌플라자에서 열린 '대구경북 미식축구인의 밤' 행사에서 이날을 끝으로 물러나는 대구경북미식축구협회 허남영(왼쪽) 회장이 김정휴 신임 회장으로부터 공로패를 받고 있다. 대구경북미식축구협회 제공

'대구경북 미식축구인의 밤'이 지난 21일 경북대 글로벌플라자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지역 미식축구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허남영 회장 이임식 및 김정휴 신임 회장 취임식이 열렸다.

제14대 대구경북미식축구협회장을 맡은 김정휴 회장은 취임사에서 "대구경북 대학 미식축구의 수준향상을 위해 보다 선진화된 훈련 및 팀 운영 시스템을 적극적으로 도입하겠다"고 밝혔다.

또 "각 대학의 OB 운동을 활성화시켜 팀 운영에 필요한 자금지원을 일관성 있게 할 수 있는 방안을 적극 모색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어 열린 시상식에서 올해의 선수상은 경북대 서준우, 올해의 감독상은 경북대 박경규 감독이 수상했다.

박경규 감독은 경북대의 2018시즌 추계 및 2019시즌 춘‧추계를 우승으로 이끌었다. 서준우는 경북대의 막강한 공격과 수비라인을 이끌며 팀 우승에 크게 이바지했다.

한편 총회에서는 지난해 사업예산 결산 및 신년도 사업안을 통과시켰다.

관련기사

AD

스포츠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