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 맞아 비오템 옴므, 배우 류준열과 내달초 팬사인회

2월 1일∼2월 6일 구매 고객 대상, 럭키백 이벤트 행사도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맨케어 브랜드 비오템 옴므(BIOTHERM HOMME)는 내달 7일 시코르 강남역점에서 비오템 옴므 모델 류준열과 함께하는 팬사인회를 연다.

2월 1일부터 6일 까지 시코르 대표 3개 매장인 시코르 강남점·시코르 강남역점·시코르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비오템 또는 비오템 옴므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럭키백이 증정 비오템 럭키백 행사와 럭키백 내 넘버원 티켓을 찾은 50명에게 사인회 참석 기회가 제공된다.

또 사전 구매를 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2월 7일 당일 4시까지 사인회가 열리는 시코르 강남역점에서 비오템 또는 비오템 옴므 5만원 이상 구매고객 선착순 20명에게도 사인회 참석이 가능한 넘버원 티켓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류준열이 비오템 옴므 모델로 발탁된 이후 첫 오프라인 공식 행사로 팬들과 일대일로 마주하며 사인을 진행할 예정이며. 사인회에서 그는 바쁜 일상 속 피부 관리 방법과 자신만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이야기, 발렌타인 데이를 준비하는 스페셜 피부 관리 노하우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류준열은 작년 11월 비오템 옴므의 아쿠아파워 올인원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모델로서 첫 활동을 시작했다.

류준열이 추천하는 비오템 옴므의 아쿠아파워 올인원은 토너와 모이스춰라이저 기능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남성용 올인원 제품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며 수분력이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아쿠아파워 올인원은 젤 텍스처가 피부에 닿는 순간 빠르게 물로 변해 프레시하면서도 강력한 수분감을 전달한다. 블루 히알루론TM을 함유해 지친 남성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한 상태로 유지하도록 도와주고 비오템만의 독자적인 성분인 라이프 플랑크톤TM은 외부 자극과 면도에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피부를 편안하게 가꿔준다. 시원한 민트 워터는 진정 및 쿨링 효과를 주어 사용 후 상쾌함을 선사한다.

비오템 옴므 모델 류준열과 함께하는 로맨틱 발렌타인데이 럭키백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1월 31일부터 비오템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AD

라이프기사

제21대 국회의원선거
D-11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