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30년 전통 황기약과+연 매출 20억 우거지 한우국밥 맛집 소개

출처: SBS '생방송 투데이' 출처: SBS '생방송 투데이'

23일 저녁 방송될 SBS '생방송투데이'에선 밥을 품은 빵과 정선 전통 약과, 우거지 한우국밥, 한국식 소곱창쌀국수를 소개한다.

이날 방송의 코너인 '골목빵집'에선 강서구 방화동의 '아빠와아들'을 소개한다. 이날 방송에선 '아빠와아들'의 이색 캄파뉴가 공개된다. 이는 이른바 '밥을 품은 빵'이라고도 불리며, 어떤 모양과 맛을 낼지 궁금증을 모은다. '아빠와 아들'의 주소는 '서울특별시 강서구 방화동로 95'이다.

다음으로 소개될 곳은 강원도 정선군에 있는 '황기약과'이다. '황기약과'는 30년 전통의 수제 약과 전문점으로, 땅콩·튀밥·인절미·씨앗 등 이색 약과를 판매한다. 명절에는 매출 2,000만원을 기록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황기약과'의 주소는 '강원도 정선군 정선읍 봉양리 340-10'이다.

이외에도 이날 방송에선 연 매출 20억을 달성한 우거지 한우국밥 맛집 '3일한우국밥'과 한국식 소곱창쌀국수 맛집 '마이하노이'를 소개한다. '3일한우국밥'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로 204'에, '마이하노이'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 10길 37'에 위치해 있다.

 

 

관련기사

AD

라이프기사

제21대 국회의원선거
D-11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