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프티랩 강화액 소화기, 롯데百 청량리점 팝업스토어 오픈

생활안전브랜드 세이프티랩이 9월 16일부터 30일까지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5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세이프티랩은 2018년 10월 국내 크라우드펀드 '와디즈'에서 '강화액 소화기'로 펀딩 목표액의 3,000%를 달성하며 런칭한 브랜드이다. 펀딩 성공 이후 온라인 유통채널을 기반으로 활발하게 성장해왔으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고객과 직접 만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와디즈 및 온라인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강화액 소화기'를 메인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유해가스 필터링 기능으로 화재시 수월한 대피를 도와주는 '화재손수건'도 함께 판매한다. 주부, 가족 단위의 방문객이 많은 점포 특성상 리빙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모어댄라이프의 3651 주방용 쓱싹클리너, 전자레인지 10초 클리너, 덴티오 고체치약 등도 부스 한 쪽에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팝업 기간 동안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세이프티랩 관계자는 "그 동안 H&B, 편집샵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오프라인에 나선 적은 있지만 이렇게 팝업스토어에서 고객과 직접 만나는 것은 처음이라 의미가 깊다"고 얘기하면서, "세이프티랩을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이 더욱 안전한 생활과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는 다짐을 밝혔다.

관련기사

AD

라이프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