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랩, 여름방학 점수상승 이끄는 토익∙토스 교재 무료 배포 이벤트 진행

시원스쿨이 만든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오는 6월 14일까지 교재 무료 배포 이벤트를 실시한다.

시원스쿨랩은 어학시험 준비에 최적인 여름방학을 맞아 매일 밤 토익 및 토스 교재를 선착순으로 50권씩 무료 제공한다. 밤 8시에 '빅토익 LC START'를 매일 선착순 50권, 밤 9시에 '빅토익 RC START'를 매일 선착순 50권, 밤 10시에 '빅토스 Lv.6'을 매일 선착순 50권, 밤 11시에 '토스 더 레드북'을 매일 선착순 50권 증정한다.

'빅토익 LC START'는 기출 빅데이터로 만든 기출문제 위주의 토익 입문서다. 지난 10년간의 토익 기출 빅데이터를 반영해 효율적으로 시험을 준비할 수 있다. 기초 학습자에 최적화된 수준으로 단기간에 650점 이상의 점수가 필요한 학습자, 단기간에 입문 과정을 끝내고자 하는 학습자에게 권장된다.

'빅토익 RC START'는 기존 토익 입문서의 많은 양과 공식을 덜어내고 기출 빅데이터를 통해 기출문제 중심으로 구성했다. 시험에 자주 등장하며 출제 포인트를 잘 전달할 수 있는 예문을 수록했으며, 어설픈 직독직해 방식 해석 대신 원문에 충실한 해석을 제공해 독해에 도움이 되도록 했다. 토익을 처음 접하는 입문자, 단기간에 650점 이상의 점수가 필요한 경우 권장된다.

'빅토스 LV.6'은 토스 초보자도 8일 안에 Lv.6 단계를 정복할 수 있도록 기획된 교재다. 파트별로 무조건 활용 가능한 '만사형통 답변팁'을 제공해 돌발 문제에도 대처 가능한 능력을 기를 수 있고, 정답을 오래 기억하게 하는 4-STEP 학습법으로 학습의 효율성을 높였다. 영어로 단순한 문장을 말할 수 있고 단기간에 토스 점수 취득이 필요한 학습자에게 권장된다.

'토스 더 레드북'은 토스 빈출 유형 및 주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핵심 요약본 및 실제 시험과 유사한 모의고사가 포함돼 마무리 요약부터 실전 연습까지 가능한 교재다. 토스를 처음 공부해 유형별 문제에 익숙하지 않은 학습자, 시험에 나오는 내용을 빠르게 정리하고 싶은 학습자에게 권장된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여름방학에 토익 및 토스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비용 부담을 덜어주고자 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본 이벤트에서 제공하는 교재는 토익이나 토스를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도 부담 없이 공부할 수 있으며 단기 점수 향상에도 효과적"이라고 전했다.

이어 "시원스쿨랩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 문자 알림 서비스'를 사전 신청하면 교재 배포 시간에 맞춰 알람을 받을 수 있어 보다 간편하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시원스쿨LAB의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AD

라이프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