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뉴 온라인 공식몰, '비타민D 1000' 1+1 이벤트 진행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포뉴의 온라인 공식몰에서 비타민D 추천 영양제 '비타민D 1000'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브랜드관계자에 따르면 이 제품은 출시 한 달여 만에 네이버쇼핑 BEST100 비타민제 부문 1위이며 네이버 건강식품 쇼핑 검색어 1위에도 올랐다.

자외선 노출을 통해 체내에 합성 되는 영양성분인 비타민D는 실내 활동을 주로 하는 현대인에게는 부족한 실정이다. 비타민D 수치가 떨어지면 칼슘이 제대로 흡수되지 못해 골연화증 및 골다공증 증상의 원인이 된다. 특히 임산부 비타민D 결핍은 태아의 뼈 성장을 저해할 수 있으며, 호흡기 질환과 아토피 발생 위험도를 높인다는 연구결과도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포뉴 '비타민D 1000'은 현대인에게 부족한 비타민D 보충을 돕는 영양제다. 자연유래 건조효모에서 추출한 비타민D3를 1000IU 함유했다. 엄선된 24가지 유기농 부원료를 포함하고 있으며, 인체에 유해한 합성첨가물 사용을 배제했다. 국내처음 아쿠아코팅 기술을 활용한 정제로 안정성이 높다. 화학성분의 사용 없이 정제의 손상을 막았다."고 말했다.

이어 "제품 출시 직후부터 현재까지 '비타민D 1000'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끊이지 않아 놀랍다"며 "소비자들의 한결같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1+1 감사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으니 보다 많은 분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AD

라이프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완독률이 좋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