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뷔, 팬미팅 '소우주'서 무한 매력 발산

사진. 방탄소년단 뷔(빅히트뮤직) 사진. 방탄소년단 뷔(빅히트뮤직)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의 팬미팅 스케치 포토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0일 방탄소년단은 팬 커뮤니티 '위버스' 와 '페이스북' 공식 계정을 통해 '2021 MUSTER 소우주 Photo Sketch'를 공개했다.

앞서 13일부터 14일 양일간 개최한 팬미팅에서 뷔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더불어 사랑스럽고 귀여운 포즈, 재미있는 캐릭터 등을 선보이며 단짝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특히 긴 다리와 독보적으로 우월한 피지컬을 자랑하는 뷔는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녹였다.

뿐만 아니라, 'MC 자두'라는 별명처럼 뷔는 랩라인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만큼 열정적인 퍼포먼스로 무대를 휘어잡았다. 당시 뷔는 풍성한 수염을 붙이고 포승줄에 묶여 있는 죄인을 생동감 넘치게 표현해 일명 '태취타'(태형 + 대취타)로 불리우며 '밈'(Meme)으로 SNS를 뜨겁게 달궜다.

또한 뷔는 붉은색 렌즈 하나가 빠진 선글라스를 착용하는 등 소화하기 힘든 패션임에도 멋스러움을 뽐내기도 했다. 뷔의 이러한 모습을 보고 팬들은 드래곤볼의 캐릭터 '베지터'(Vegeta)와 닮았다며 환호했고, '코믹북'은 SNS를 통해 감사 인사를 남기기도 했다.

해당 사진을 접한 팬들은 "코믹한 캐릭터도 멋져보이는 마법, 뷔 이즈 뭔들", "태형이는 피지컬도 대박", "우리집 강아지보다 더 귀엽고 사랑스러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완독률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