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매체, 방탄소년단 뷔 어록 집중조명 "사랑·힐링의 행복전도사"

방탄소년단(BTS) 뷔 방탄소년단(BTS) 뷔

방탄소년단(BTS) 뷔가 전하는 진심의 메시지를 해외 매체가 집중조명하며 관심을 끌었다.

지난 8일 북미 연예매체 엘리트 데일리(elite daily)가 인상적인 뷔의 어록 및 가사를 소개하며 인스타그램(Instagram) 캡션으로 추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엘리트 데일리는 방탄소년단이 인터뷰나 노래 가사 등을 통해 팬들이 마음에 새길 만한 성공, 사랑, 우정 등 현명한 메시지를 남겨왔다고 전하면서 특히 멤버 뷔는 가장 기억에 남을 만한 조언을 했다고 강조했다.

매체는 뷔가 지난달 20일 위로가 절실히 필요한 팬들에게 자작곡 'Sleep'을 선물, 마음을 움직이는 진심어린 가사로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고 전하면서 긍정적 메시지를 전하는 뷔의 어록 12가지를 선정해 인스타그램 캡션으로 추천했다.

방탄소년단의 심볼이 돼 전세계에 영향력을 미치고 있는 "보라해"의 어원인 뷔의 "무지개의 마지막 색인 보라색처럼 오랫동안 서로 사랑하고 믿는다"는 문구부터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은 가사까지 독창적이고 긍정적이면서 진심어린 사랑을 담고 있어 깊은 인상을 남긴다.

자작곡 '풍경'의 "발자국 남기고 떠나가시면 / 제가 그 온길 지킬게요 / 흑백 속에 남길게요", 'Winter Bear'의 "Imagine your face / Say hello to me / Then all the bad days / They're nothing to me", 'Sweet Night'의 "My heart is pounding tonight, I wonder/ If you are too good to be true." 등의 가사는 뷔의 평소 부드럽고 순한 목소리와 메시지를 담아 사랑과 치유를 전해준다.

또한 19년 4월 앨범 페르소나 발매 기자회견에서의 "연습하고 노력하며 생기는 실패나 좌절에 상처받지 마라. 계단을 오르게 하는 방법으로, 좌절과 실패는 추억이 되며 높이 성장하는 요인이 될 것", 20년도 'Dear class of 2020'의 "여러분의 진심에 기대어 보세요. 지금은 힘들어도 기회와 행운이 기다리고 있을 것"이라는 메시지는 도전하는 이들에게 위로와 힘이 되어준다.

독창적이면서 진심어린 사랑과 격려, 위로와 긍정적인 힘을 전해주는 뷔의 깊이 있는 목소리가 향후 어떤 아름다운 가사와 메시지로 다가올 지 기대를 모은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완독률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