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日 네한 아이돌 랭킹 3주 연속 1위

방탄소년단(BTS) 뷔 방탄소년단(BTS) 뷔

방탄소년단(BTS) 뷔가 일본 K팝 아이돌랭킹 사이트 '네한'(音韓) 에서 3주 연속 인기 랭킹 1위를 차지했다.

뷔는 지난 12일에서 18일까지 진행된 일본 내 한국 아이돌 인기 랭킹 제공 한류 웹사이트 '네한'(音韓)에서 1위에 오르며 뜨거운 인기를 과시했다.

'태태랜드'라 불리는 일본에서 뷔는 극강의 화제성과 압도적인 파급력을 자랑하고 있다.

뷔는 일본매거진 '25ans'이 선정한 '신(新) 한류 꽃미남 4대 천왕'에 이름을 올리며 빛나는 비주얼과 독보적인 아우라로 대중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보그재팬, 리얼사운드등은 뷔가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전 세계 K팝 팬들을 끌여들였다고 평하며 '4차 한류붐'의 요인으로 분석하기도 했다.

2021년 1분기 일본 트위플 '유명인 랭킹' 5위를 차지, 뷔는 해외 아티스트로는 최고 순위에 이름을 올리며 일본 최고 인기스타의 위엄을 입증했다.

뷔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이나 관련 제품들이 품절로 이어지고 뷔가 추천한 도서는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는 등 글로벌한 영향력을 실감케 했다.

뷔의 자작곡이자 '이태원 클라쓰'의 OST인 'Sweet Night'이 일본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한국 발매 음원으로는 첫 1위를 기록한 최초의 K팝 솔로 아티스트로 등극했고, 최근 공식 서비스를 시작한 일본 라인뮤직에서 44위로 데뷔하는 화려한 성적을 거두었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완독률이 좋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