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방방콘 홍보 위해 삼행시 짓기 도전 '재치 만점'

방탄소년단 뷔 방탄소년단 뷔

방탄소년단(BTS) 뷔가 조각같은 미모로 한 번, 부드러운 목소리로 한 번, 재치 만점 삼행시로 또 한 번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았다.

13일 방탄소년단의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TV(BANGTANTV)은 곧 실시될 '방방콘(방에서 즐기는 방탄소년단 콘서트)'을 홍보하기 위해 뷔와 제이홉이 삼행시를 짓는 영상을 공개했다. '방방콘 21'은 오는 17일 스트리밍으로 진행될 지난 공연 실황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이다.

뷔는 날렵한 턱선과 조각같은 미모를 드러내며 등장부터 눈길을 끌었다. 브라운톤의 헤어 스타일은 뷔의 미소를 한층 더 달콤하고 부드럽게 만들었고 제이홉과 밝은 미소로 삼행시에 임해 일초도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삼행시에 먼저 도전한 뷔는 "방방콘이 곧 시작됩니다. 방탄소년단의 무대를 보려면 지금 자리에 착석해주십시오. 콘샐러드를 준비하세요"라는 재치​​로 팬들을 웃게했다.

삼행시를 짓는 동안 뷔의 감미롭고​ 깊은 목소리는 차분하면서 달콤함이 가득한 톤으로 '고막 남친'의 면모를 제대로 발휘하며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뷔의 재치 있는 마무리에 제이홉도 "방방콘은 방탄소년단도 함께합니다. 콘샐러드 준비할게요"라고 화답했고 두 사람은 함께 즐거워했다. 뷔는 제이홉의 화답에 엄지척을 보내며 사랑스러운 미소를 보냈다. 삼행시를 짓는 동안 두 사람은 끊이지 않는 웃음과 다정한 눈빛으로 보는 이들에게도 훈훈함을 선물했다.

방방콘 삼행시 짓기의 첫 주자로 뷔와 제이홉의 영상이 공개되자 뷔가 착용한 하얀색 상의는 영상 공개 직후 전 사이즈 품절을 기록했다. '뷔가 스치면 품절을 부른다'는 뷔의 놀라운 영향력이 다시 한 번 진가를 발휘한 순간이었다.

뿐만 아니라 뷔가 언급한 '콘샐러드'는 한국 트위터 트렌딩 1위에 올랐으며 일본을 비롯해 다수의 국가에서 '콘샐러드', 뷔와 제이홉의 이름을 합친 'Vhope', 'vope' 등 관련 키워드들이 트렌딩 됐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완독률이 좋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