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비주얼 센터 미남 5인 선정…국보급 비주얼 과시

방탄소년단(BTS) 뷔 방탄소년단(BTS) 뷔

방탄소년단(BTS) 뷔가 국보급 비주얼을 자랑하며 봄꽃같이 아름다운 '비주얼 센터 아이돌'로 선정됐다.

SBS 미디어넷의 공식 유튜브 채널 더 케이팝(THE K-POP)은 봄꽃을 닮아 미친 비주얼을 자랑하는 '비주얼 센터 아이돌 톱 5'를 순위와 관계없이 선정해 소개했다.

소개된 5명의 비주얼 센터 중 방탄소년단에서는 뷔가 이름을 올렸다. 매체는 '국보급 미남 방탄소년단의 뷔는 독보적 이목구비와 눈빛으로 무엇을 하든 팬들의 심장이 남아나지 않는다'면서 뷔를 소개했다.

최근에는 '2021 톱 페이스 시즌 1(2021 Top Face Season 1)'에서 우승을 차지했다'면서 각종 미남 타이틀을 싹쓸이해온 "K팝 대표 비주얼"의 면모에도 주목했다.

이에 해외 매체 올케이팝은 'BTS 뷔가 비주얼 센터 톱5로 선정됐다'는 기사로 이 소식을 전했다.

뷔는 데뷔 후 부터 비현실적 미모로 주목받으며 'CGV(컴퓨터 그래픽으로 만든 뷔)', '세일미(세계 일등 미남)'을 비롯해 '국보급 비주얼', 'K팝의 얼굴' 등 다양한 수식어들을 얻어가며 "K팝 대표 비주얼"로 자리잡았다.

잘생긴 외모 뿐만 아니라 탁월한 무대 소화력까지도 겸비하고 있어 만능 아이돌로 언급되어 왔다.

뷔는 곡의 컨셉에 맞춘 무대 위 연기력과 독보적 음색, 넓은 음역대, 타고난 리듬감과 풍부한 표현력이 돋보이는 춤으로 완벽한 퍼포먼스를 펼치는 "무대 장인"으로도 불려왔다.

약 60여명의 후배 아이돌들의 롤모델로도 언급 되면서 "아이돌의 아이돌"에 등극한 뷔는 "토탈패키지 아이돌"로 전 세계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다.

"무대 장인" 뷔의 직캠은 공개될 때마다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고 뷔는 K팝 아이돌 최초로 1900만뷰 이상 조회수 직캠 3개를 보유하는 유튜브 최강자로 등극하기도 했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뷔는 감성적인 자작곡이자 인기 드라마 OST 'Sweet Night'을 발표하며 세계 최초로 118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정상에 올랐고 미국, 영국, 일본, 중국 등 10대 음악시장을 석권하며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인정받았다.

더불어 일본 매체가 선정한 '신(新) 한류 꽃미남 4대 천왕'에도 이름을 올리며 4차 한류붐에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펼치고 있다는 평가도 받은 바 있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완독률이 좋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