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체위기에서 '유퀴즈'게스트로…'역주행 신화'브레이브걸스

사진=유튜브 비디터VIDITOR 캡처 사진=유튜브 비디터VIDITOR 캡처

걸그룹 브레이브 걸스가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10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브레이브걸스가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브레이브 걸스는 4년전 발매한 음원 '롤린'이 차트를 역주행하며 화제가 됐다. '롤린'은 2017년 발매 당시에는 큰 조명을 받지 못했지만 최근 한 유튜브 영상을 통해 재조명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달 한 유튜버가 군부대 위문 공연과 관련 댓글을 편집해서 '브레이브걸스_롤린_댓글모음' 영상이 인기를 얻으며 역주행으로 이어져 음원차트 1위까지 올랐다. '롤린'이 화제를 모으면서 앨범 커버도 변경한 브레이브 걸스 이번주부터는 음악방송에도 출연하며 많은 이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있다.

한때 해체위기까지 몰렸던 브레이브 걸스는 음악방송은 물론 예능에서도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과거에도 EXID가 2015년 '위아래' 직캠 영상으로 역주행을 거쳐 대세 걸그룹으로 성장한 사례가 존재하는 가운데 브레이브 걸스 역시 이번 역주행에 탄력을 받아 활발한 활동이 기대되고 있다.

한편,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MC 유재석과 조세호가 각 분야에서 저마다의 인생을 살고 있는 이들과 만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퀴즈를 풀어 선물을 제공하는 토크 프로그램이다. 그동안 배우 공유, 정우성, 배두나, 신민아, 모델 최소라, 보이그룹 방탄소년단, 가수 비 등 스타 게스트들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완독률이 좋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