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비주얼·포즈·스타일 '3단 콤보' 매력 발산

사진. 삼성 모바일 공식 SNS / 방탄소년단 지민 사진. 삼성 모바일 공식 SNS / 방탄소년단 지민
사진. 삼성 모바일 공식 SNS / 방탄소년단 지민 사진. 삼성 모바일 공식 SNS /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소년단 지민이 화보를 통해 명실상부 최고의 광고 모델로서의 존재감을 과시했다.

지난 2일 삼성 모바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광고모델 방탄소년단의 새 유닛 화보이 공개됐다.

지민을 필두로 내세운 유닛 화보에서 지민은 벨벳 소재의 카라가 인상적인 재킷과 아름다운 목선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매혹적인 초커 스타일링의 올블랙 착장으로 눈부신 비주얼을 발산했다.

평소 화려한 악세사리를 즐기는 지민은 유독 심플한 스타일링으로 광고 제품을 돋보이게 했으며, 어딘가를 응시하는 우수에 찬 눈빛은 더욱 세련된 화보를 완성, 시선을 모았다.

특히 지민은 한 손으로 자신의 심장 가까이 휴대전화를 위치하게 해 디지털 시대에도 놓치지 않는 인간적인 감성을 표현한 천재적 표현력으로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화보를 본 네티즌들은 ''아이코닉한 지민..할말을 잃었다. 표현력 천재'', ''똑똑한 포즈로 제품과 모델 둘다 빛내는 화보 장인'', ''지민이 혼자만 다른 곳 보는거 너무 설렌다'', ''스타일, 비주얼, 포즈 3단 콤보로 삼성 화보 평정''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완독률이 좋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