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바꾸면 네가 바뀐다" 방탄소년단 뷔, 국민은행 키워드 인터뷰 공개

사진. 방탄소년단 뷔 / 국민은행 공식 유튜브 사진. 방탄소년단 뷔 / 국민은행 공식 유튜브

국민은행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탄소년단 멤버 뷔의 '키워드 인터뷰'를 공개했다.

국민은행은 '○○○을 바꾸면, ○○○이 바뀐다'는 주제로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진솔함이 느껴지는 키워드 인터뷰 영상을 차례 차례 공개하고 있는데 뷔는 마지막 편을 장식했다.

화이트 수트를 입고 조각 같은 비주얼로 등장한 뷔는 단번에 눈길을 사로 잡았다. 뷔는 "저를 바꾸면 저를 대하는 사람도 바뀌지 않을까요?"라고 운을 뗐다.

이어 "옛날에는 누군가한테 자신감 있게 직접 나서서 얘기할 수 있는 사람이 아니었다"고 말한 뷔는, "동네에 계시는 어르신분들께는 장기자랑도 했다"며 서로 다른 성격의 모습을 보였던 자신에 대해 설명했다.

뷔는 "활기차고 밝은 모습을 보인 저를 대하는 분들과 자신감이 많지 않았던 저를 대하는 사람들이 비교가 되었던 것 같다"며 나를 바꾸면 나를 대하는 상대도 바뀐다는 의견도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앞으로도 계속 변화할 저에 맞춰서 저를 대해주셨으면 좋겠다"고 팬들에 대한 바램을 밝히며 "항상 저는 여러분들을 응원합니다. 힘내세요. 파이팅!"이라고 귀여운 응원을 전했다.

한편, 뷔가 속한 방탄소년단은 오는 7월 15일 일본 정규 4집 앨범 'MAP OF THE SOUL : 7 ~ THE JOURNEY ~' 발매를 앞두고 있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