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승연, 에릭남과 열애설 해명·방탄소년단 뷔와 친분 공개

출처: MBC '라디오스타' 출처: MBC '라디오스타'

29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선 뮤지컬 '보디가드'의 주역인 이동건, 강경준, 김선영, 손승연이 출연해 입담을 발휘한다.

이날 방송에서 손승연은 수준급의 바둑, 권투 실력은 물론 무반주 랩을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특히 그녀는 무대에 올라 영화 '겨울왕국2'의 OST 'Into the Unknown'을 열창해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손승연은 항간에 떠도는 성형 및 나이 의혹을 해명했다. 그뿐만 아니라 그는 공개된 과거 사진을 두고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사진을 없애고 싶다"라는 솔직한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그런가하면 손승연은 가수 에릭남과의 열애설을 언급하기도 했다. 두 사람은 과거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직접 부인해 화제를 모았다. 알고 보니 두 사람의 열애설에 제3자의 영향이 있었다는 사실이 드러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와 함께 손승연은 방탄소년단 뷔와의 친분을 털어놓아 이목을 끌었다. 그는 자신의 팬이라며 찾아온 뷔와 그 자리에서 번호를 교환했다고 밝혔다. 손승연은 뷔의 친화력에 깜짝 놀랐다고 덧붙이며 팬심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손승연과 에릭남의 열애설 뒷 이야기 및 그가 뷔와 친해진 사연은 29일 오후 11시 5분,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