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댓글 논란 사과 "부족한 연기 쑥스러웠다"

출처: 배우 공효진 인스타그램 계정 캡처 출처: 배우 공효진 인스타그램 계정 캡처

배우 공효진이 한 팬에게 남긴 댓글이 논란이 된 가운데, 이에 대해 사과를 전했다.

앞서 23일 공효진은 한 팬의 SNS 계정에 자신이 출연한 옛날 작품을 소환하지 말라는 댓글을 남겼다. 한 팬이 SNS를 통해 KBS 2TV 드라마 '상두야 학교가자' 속 공효진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게재하자, 공효진은 해당 게시물에 "제발. 옛날 드라마 그만 소환해주시면 안 돼요? 부탁할게요"라는 댓글을 달았다.

이는 팬에게 무례한 태도였다는 지적과 함께 공효진의 이전 작품을 통해 팬이 된 이들에게 큰 실망감을 안겼다. 논란이 가중되자 공효진은 자신의 SNS를 통해 해명 및 사과했다. 공효진은 "그런 의도로 남긴 글이 아니었다"며 "제 작품을 좋아해주시는 모든 분들이 소중하다. 그저 과거 부족했던 연기가 쑥스러울 뿐이었다"고 전했다. 끝으로 그는 사과와 함께 가수 솔리드의 '이제 그만 화풀어요'라는 곡을 게재하며 용서를 구했다.

한편 공효진은 KBS 2TV '상두야 학교가자'를 비롯해 MBC '고맙습니다', '파스타', '최고의사랑'에 출연하며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이후 그는 KBS 2TV '동백꽃 필 무렵'을 통해 KBS 연기대상을 수상했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