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13900원 수제 돼지갈비 무한리필 & 대방어 한 상 맛집은 어디?

출처: SBS '생방송 투데이' 출처: SBS '생방송 투데이'

15일 저녁 방송될 SBS '생방송 투데이'에선 천연재료로 만든 5종 맘모스와 돼지갈비, 대방어 한 상이 소개된다.

이날 방송의 코너인 '골목 빵집'에서는 인천 서구 청라동에 있는 '킴앤콩쓰'를 소개한다. '킴앤콩쓰'는 녹차초코, 단호박, 홍국쌀딸기 치즈, 밤 다큐아즈 등 다양한 맛의 맘모스 빵으로 유명한 곳이다. 특히 이곳은 천연재료를 이용해 빵을 만들기에,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기는 빵집으로 호평 받고 있다. '킴앤콩쓰'는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커낼로329번길 20'

다음으로 소개될 집은 경기도 성남시에 있는 '공손한 소 먹으면 돼지'이다. 이곳에서는 13,900원의 가격에 국내산 수제 양념된 돼지갈비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 이곳은 질 좋은 돼지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어, 가성비 뛰어난 맛집으로 평가 받고 있다. '공손한 소 먹으면 돼지'는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위례서로 34 리버스토리 2층'에 위치해 있다.

끝으로 소개될 맛집은 경기도 안양시에 있는 '어부린'이다. '어부린'은 명품 활어 회를 풀코스로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매일 배송된 싱싱한 활어를 바로 손질해 신선함을 보장한다. 특히 이곳의 대표 메뉴인 '대방어 한 상 코스'는 대방어 회를 비롯해 우럭탕수육, 황우럭튀김, 생선초밥, 각종 해산물 등의 밑반찬으로 구성돼 있어 푸짐함을 자랑한다. '어부린'의 주소는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장내로139번길 7'이다.

 

관련기사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