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맛집]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깐풍꽃게+족도리탕+16억 매출 만두 샤부샤부 맛집 소개

출처: SBS '생방송 투데이' 출처: SBS '생방송 투데이'

11일 저녁 방송될 KBS 2TV '2TV 생생정보'에서는 깐풍꽃게, 족도리탕, 만두 샤부샤부 등 이색적이고 특별한 음식이 소개된다.

첫 번째로 소개될 맛집은 연남동에 있는 대만식 중화요리 전문점 '향미'이다. 이곳은 멘보샤, 소룡포, 우육탕면 등 다양한 중화요리를 손님들에게 대접한다. 그중 가장 인기를 얻고 있는 요리인 '깐풍꽃게'는 튀긴 꽃게에 깐풍소스를 얹어 중독성 깊은 맛을 자아낸다. '향미'의 주소는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미산로 193'이다.

두 번째로 소개될 곳은 여주시 오학동에 있는 '소현식당'이다. '소현식당'은 족발을 썰어 닭볶음탕 식으로 매콤하게 끓인 '족도리탕'이 유명한 맛집이다. 특히 이곳은 족도리탕의 양념을 만들 때, 손수 만든 간장과 고추장을 사용해 더욱 깊은 맛을 낸다. '소현식당'의 주소는 '경기도 여주시 여양로233번길 15'이다.

끝으로 이날 방송에선 연 매출 16억의 만두 샤부샤부 맛집 '용암리 막국수'를 소개한다. '용암리 막국수'는 10시간 동안 오랜 정성으로 끓인 육수와 20여 가지의 국내산 재료로 만든 만두로, 손님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용암리 막국수의 주소는 '경기도 양주시 은현면 평화로1889번길 46-12'이다.

관련기사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