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한우 구이&수리단길 맛집&양다리 구이 소개

출처: SBS '생방송 투데이' 출처: SBS '생방송 투데이'

14일 저녁 방송될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한우, 수리단길 맛집 코스, 대림동 양다리를 소개한다.

이날 방송에서 가장 먼저 소개하는 곳은, 안산시 고잔동에 있는 '칠갑한우농장'이다. 질 좋은 한우 육사시미와 육회를 비롯해 한우구이가 일품인 맛집이다. 특히 이곳에서는 고기와 함께 육개장과 미역국을 제공해 손님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칠갑한우농장'의 주소는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광덕동로 39 대우프라자'이다.

한편 이날 방송은 1980년대 레트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수리단길 맛집 3곳을 소개한다. 바로 '청춘집'과 '옹기종기 동태탕', '건강원 꼬치'이다. '청춘집'은 냉동 삼겹살이 유명한 맛집으로, 옛 감성이 그대로 남아있는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특히 이곳은 옛날 소시지 등의 밑반찬으로 손님들의 미각과 감성을 모두 사로잡고 있다. '청춘집'의 주소는 '경기도 구리시 검배로29번길 26'이다.

'옹기종기 동태탕'의 동태탕은 큰 양푼에 푹 끓여 깊은 맛을 자아낸다. 또한 이곳에선 동태탕에 수제비, 만두사리 등을 넣어 먹을 수 있어 든든한 한 끼를 제공한다. '옹기종기 동태탕'의 주소는 '경기도 구리시 경춘로242번길 31-13'이다.

'건강원 꼬치'는 외관상 한약방을 연상시키지만, 그 내부는 세련된 술집으로 꾸며져 이색적인 분위기를 자랑한다. 이곳에선 갈비 스테이크와 돼지고기 완자, 가지, 꽈리고추, 은행, 방울토마토 등 여러 재료를 꼬치로 만들어 구워먹을 수 있다. '건강원 꼬치'의 주소는 '경기도 구리시 검배로29번길 52'이다.

끝으로 소개될 맛집은 영등포구 대림동에 있는 '줘마양다리구이'이다. 이곳은 월 매출이 무려 1억으로 알려진, 인기 맛집으로도 유명하다. 이곳은 대표 메뉴인 양다리 구이를 숯불에 직접 구워먹을 수 있어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줘마양다리구이'의 주소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대림동 1056-7번지'이다.

관련기사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