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블랙 스완 MV '백조 vs 흑조' 압도적 카리스마

사진. 방탄소년단 블랙스완 뮤직비디오 사진. 방탄소년단 블랙스완 뮤직비디오

방탄소년단의 '블랙 스완'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가운데, 뷔의 완벽한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방탄소년단은 4일 '블랙 스완'의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앞서 아트 필름의 형태로 전문 현대 무용수들의 퍼포먼스를 담은 클립만 공개됐다. 하지만 이번에는 어두운 극장을 배경으로 퍼포먼스를 펼치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뷔는 곡의 분위기를 자유자재로 조절하는 마에스트로의 모습을 완벽하게 연기했다. 여유로운 미소를 짓다가 고뇌에 찬 표정을 선보이며 팬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사진. 방탄소년단 블랙스완 뮤직비디오 사진. 방탄소년단 블랙스완 뮤직비디오

이어 흰 의상을 입고 우아하게 무대 연기를 펼치던 뷔는 블랙 의상을 입고 강렬하면서 압도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마치 선과 악의 극명한 대비를 보여줘 진한 여운을 더하고 있다. 또한 뷔의 디테일한 표정 변화와 아우라로 화면의 분위기 마저 바꾸는 연기력이 돋보였다.

이에 팬들은 "처음 보는 카메라 앵글에서도 살아남는 뷔주얼.", "뷔의 표정 따라 보는 내 텐션도 변화하는게 느껴진다.", "세기말 카메라 워킹 무엇? 내려다봐도 잘생긴 태형이", "극장의 주인 처럼 여유로우면서 분위기를 장악하고 있는 뷔가 너무 멋지다.", "뷔의 표정 연기는 마치 영혼을 지배하지만 고독한 성의 주인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