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MBC 가요대제전 최종 라인업 포함?…"이번 주 공개"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6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주 잉글우드 더 포럼에서 열린 미 현지 라디오 키스 에프엠(KIIS FM)의 음악 축제 '징글볼' 오프닝 무대에 올라 공연하고 있다. 자료사진 연합뉴스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6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주 잉글우드 더 포럼에서 열린 미 현지 라디오 키스 에프엠(KIIS FM)의 음악 축제 '징글볼' 오프닝 무대에 올라 공연하고 있다. 자료사진 연합뉴스

최근 공개된 2019 MBC 가요대제전 라인업에서 방탄소년단(BTS)이 빠지면서 방탄소년단이 불참하는 것이 아니냐는 얘기가 나오고 있다.

16일 개설된 '2019 MBC 가요대제전' 홈페이지에 소개된 참가자 라인업에 방탄소년단이 등장하지 않아 화제가 된 가운데 17일 해당 홈페이지에 전체 참가자 라인업이 삭제됐다.

MBC 측은 이에 대해 "아직 최종 라인업을 발표하지 않았다"며 "이번 주 안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이달 25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진행되는 '2019 SBS 가요대전'과 27일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9 KBS 가요대축제' 라인업에 이미 이름을 올린 바 있다.

가요계에서도 MBC 가요대제전에 방탄소년단이 불참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하다.

이에 빅히트엔터테인먼트와 MBC의 갈등설도 불거지고 있다. 빅히트 소속인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MBC 명절 간판 예능인 '아이돌육상선수권대회'(아육대)와 가요대제전에 모두 참여하지 않는다는 얘기도 나온다.

이와 관련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따로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2019 MBC 가요대제전은 오는 31일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열리며 가수 겸 배우 임윤아와 차은우, MC 장성규가 진행을 맡는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