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우원식 선대위원장 의성에서 호소문 발표

민주당 의성에서 호소문 발표

더불어민주당 우원식 선대위원장이 경북 의성을 방문, 지역 유권자에게 호소문을 발표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제공 더불어민주당 우원식 선대위원장이 경북 의성을 방문, 지역 유권자에게 호소문을 발표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제공

더불어민주당 우원식 공동선거대책위원장과 김현권 경북상임선대위원장은 5일 경북 의성에서 지역 유권자들을 향한 호소문을 발표했다.

우원식 민주당 선대위원장은 "이번 지방선거는 특정 정당의 독주로 정체되고 고립된 경북을 구하고, 힘 있는 집권 여당을 선택해 경북 발전과 미래를 결정하는 중용한 선거"라면서 "자유한국당은 선거마다 경북 발전을 외치지만 바뀐 것은 없었다. 여당일 때도 이러한데 이제 야당이 됐는데 경북을 살릴 수 있느냐"고 말했다.

김현권(더불어민주당 비례대표 국회의원) 경북 상임선대위원장은"이번 지방선거는 지역의 미래를 가늠케 하는 중요한 잣대가 될 것"이라며"지역 유권자들이 민주당 후보들을 당선시켜 지역 발전을 위한 기회로 삼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임미애 의성1선거구 경북도의원 후보 등 지방선거 민주당 후보들은 "그동안 특정 정당이 기초·광역의회를 싹쓸이하는 일이 이번 선거에서도 벌어진다면 경북 지방의회가 정부·여당과 호흡을 맞춰 지역 발전을 도모하기 어려워질 것" 이라고 입을 모았다.

 

관련기사

AD

정치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