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가톨릭대 '의과대학 발전기금 기부자' 감사패 전달

최창규 김문철 임상혁 구현회 씨…장학금 총 1억6천150만원 기탁

지난달 29일 대구가톨릭대에서 열린 의과대학 발전기금 기부자 감사행사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왼쪽부터 김문철 에스포항병원 대표병원장, 규림장학회 최창규 씨, 박복림 씨, 김숙영 의과대학장, 노광수 대구가톨릭대 의료원장, 임상혁 신&속내과의원 원장, 청안장학회 구현희 씨. 대구가톨릭대 제공 지난달 29일 대구가톨릭대에서 열린 의과대학 발전기금 기부자 감사행사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왼쪽부터 김문철 에스포항병원 대표병원장, 규림장학회 최창규 씨, 박복림 씨, 김숙영 의과대학장, 노광수 대구가톨릭대 의료원장, 임상혁 신&속내과의원 원장, 청안장학회 구현희 씨. 대구가톨릭대 제공

대구가톨릭대(총장 우동기)는 지난달 29일 교내 루가관에서 의과대학 발전기금 기부자 감사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최근 의과대학에 발전기금을 기탁한 규림장학회 최창규 씨, 김문철 에스포항병원 대표병원장, 임상혁 신&속내과의원 원장, 청안장학회 구현회 씨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노광수 대구가톨릭대 의료원장, 김숙영 의과대학장 등 의과대학 교직원들이 참석해 기부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지난 1월 최창규 씨는 1억원, 김문철 대표병원장은 3천만원을 의과대학에 기탁했고, 임상혁 원장은 2018년부터 현재까지 1천950만원, 구현회 씨는 2019년부터 현재까지 1천2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하고 있다.

관련기사

AD

사회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완독률이 좋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