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롯데백화점 대구점, 장마 필수템 '우의·우양산'

바람막이 겸용 우의, 비오는 날도 맑은 날도 휴대 편한 우양산

롯데백화점 대구점 지하1층 패션 잡화 편집숍 '자파즈'는 본격적인 장마 시즌을 앞두고 우의, 우양산 등 다양한 장마철 필수품을 판매한다. 바람막이를 겸하는 우의는 캐주얼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 장마철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전용 파우치에 보관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또한 작은 크기로 휴대하기 편한 우양산은 자외선을 막아주는 UV 코팅 처리를 해 비오는 날에는 우산으로, 햇빛 강한 날에는 양산으로 이용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제공 롯데백화점 대구점 지하1층 패션 잡화 편집숍 '자파즈'는 본격적인 장마 시즌을 앞두고 우의, 우양산 등 다양한 장마철 필수품을 판매한다. 바람막이를 겸하는 우의는 캐주얼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 장마철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전용 파우치에 보관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또한 작은 크기로 휴대하기 편한 우양산은 자외선을 막아주는 UV 코팅 처리를 해 비오는 날에는 우산으로, 햇빛 강한 날에는 양산으로 이용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제공

롯데백화점 대구점 지하1층 패션 잡화 편집숍 '자파즈'는 본격적인 장마 시즌을 앞두고 우의, 우양산 등 다양한 장마철 필수품을 판매한다.

바람막이를 겸하는 우의는 캐주얼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 장마철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전용 파우치에 보관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또한 작은 크기로 휴대하기 편한 우양산은 자외선을 막아주는 UV 코팅 처리를 해 비오는 날에는 우산으로, 햇빛 강한 날에는 양산으로 이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AD

경제기사

7위

3 2 5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완독률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