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단신] 대백프라자 '흑백사진 무료 촬영' 행사 등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MLB 여름 베스트 아이템 제안전 열어

▶대구백화점 프라자점, 흑백사진 무료 촬영(~26일)

대구백화점 프라자점은 감성 가득한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는 '흑백사진 무료 촬영' 이벤트 참여자를 오는 26일까지 프라자점 지하 1층 안내데스크에서 신청받는다.

이 기간 당일 5만원 이상 구매하는 대백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30팀에 한해 응모할 수 있다. 1인 1회 예약 가능(중복 예약 불가)하며 구매 영수증과 멤버십 카드(APP)을 지참하면 신청할 수 있다.

촬영은 오는 27일 대백프라자 7층 디스튜디오(D.STUDIO)에서 아날로그 감성 사진으로 유명한 '대구 꽃길 사진관' 전문 작가가 직접 촬영한다. 대표 이미지 1장을 액자(4×6인치)에 담아 원본파일과 함께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MLB' 여름 베스트 아이템 제안전(~30일)

롯데백화점 대구점 7층 'MLB'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이달 말일까지 다양한 여름 인기 아이템을 판매한다.

기존의 볼캡보다 둘레와 깊이감을 키워 누구나 편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한 '베이직 커브캡', 광택감을 더해 강화된 조직감과 단단한 느낌의 면 100% 원단 '루키 볼캡'을 각각 3만3천원에 판매한다.

고급 면 '코마사'를 사용해 표면이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외관이 특징인 '메가로고 오버핏 반팔 티셔츠', 착용 시 자연스럽게 스트릿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LIKE 팝콘 오버핏 반팔 티셔츠'도 각각 5만9천원에 내놨다.

아울러 플레이볼 오리진 시리즈 디자인으로 실내외 어디서든 하루 종일 편안한 발 상태를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플레이볼 오리진 뮬'을 5만5천원, 키높이 신발로 잘 알려진 '청키 하이'를 9만9천원에 각각 판매한다.

 

관련기사

AD

경제기사

6위

3 2 5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완독률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