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배달앱 ‘대구로’ 인증샷 찍으면 경품

7월까지 인스타그램, 블로그에 올려 응모…추첨 통해 증정 이벤트
1등 애플워치, 2등 에어팟 등

인성데이타 제공 인성데이타 제공

소상공인의 광고비, 수수료 부담을 덜어주는 착한 배달앱 '대구로'가 오픈을 앞두고 경품 이벤트를 통해 인지도 제고에 나선다. 대구형 배달앱 운영사인 인성데이타는 7월 중 서비스 정식오픈을 앞두고 인지도 제고를 위한 '오픈 예정 이벤트'를 내달말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오픈예정 이벤트 경품으로 '애플워치6'(1명), 에어팟 프로(1명), 블루투스 스피커(1명), 문화상품권 5천원권(100명)이 마련돼 있다.

대구로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버스, 현수막, 전단지 등 광고물과 함께 '대구로' 로고 인증샷을 찍고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대구로이벤트', 대구로계정(@daeguro.co.kr)을 태그해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대구로 로고 인증샷을 블로그에 응원글과 함께 업로드해도 응모된다. #주문은대구로 #대구로이벤트 해시태그를 붙인 후 대구로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에 참여게시글 링크와 닉네임을 기재해 댓글을 달면 된다.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이벤트는 중복으로 참여할 수 있지만 포스팅은 1인 1개만 인정한다. 당첨자는 8월 6일 예정된 인스타그램 생방송을 통해 추첨해 발표한다.

대구로는 기존 배달앱 대비 중개·카드수수료를 낮추고 광고비를 없애 지역 소상공인을 돕는 대구형 배달플랫폼이다. 기존 배달앱과 달리 대구행복페이로 앱내 결제가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관련기사

AD

경제기사

7위

5 4 6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완독률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