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롯데백화점 대구점, “리넨 의류로 시원한 여름”

롯데백화점 대표 PB브랜드 ‘유닛’, 리넨 제품 최대 60% 할인 판매

롯데백화점 대구점 4층 롯데 대표 PB 브랜드인 '유닛'은 14일부터 내달 30일까지 '2021 롯데 리넨 페어'를 열고 리넨 제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제품인 '리넨 100% 반팔 티셔츠'는 10가지 이상의 컬러로 라운드넥, 브이넥 등 고객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유닛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코튼 소재 '유닛 에코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제공 롯데백화점 대구점 4층 롯데 대표 PB 브랜드인 '유닛'은 14일부터 내달 30일까지 '2021 롯데 리넨 페어'를 열고 리넨 제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제품인 '리넨 100% 반팔 티셔츠'는 10가지 이상의 컬러로 라운드넥, 브이넥 등 고객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유닛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코튼 소재 '유닛 에코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제공

롯데백화점 대구점 4층 롯데 대표 PB 브랜드인 '유닛'은 14일부터 내달 30일까지 '2021 롯데 리넨 페어'를 열고 리넨 제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소재 자체의 자연스러움과 청량한 감촉에 니팅(Kniting)을 접목해 구김 걱정을 덜고 쉽게 입을 수 있도록 한 '리넨 100% 반팔 티셔츠'를 2만9천원에 내놨다. 10가지 이상의 컬러로 라운드넥, 브이넥 등 고객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유닛의 리넨 100% 제품은 '아마 식물' 줄기에서 추출한 고급 섬유질을 활용해 통기성·흡습성이 높고 피부에 붙지 않아 시원하다. 리넨·코튼 혼방 제품, 리넨·레이온 혼방 제품도 있다.

행사 기간 유닛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코튼 소재 '유닛 에코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김기웅 롯데백화점 대구점 여성패션팀장은 "리넨은 여름을 대표하는 천연 소재로 특유의 청량감과 터치감으로 다양한 의류 제품에 쓰이고 있으며, 올 여름에도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AD

경제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완독률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