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백화점 쇼핑점 11주년 ‘THANKS 페스티발’ 12일 실시

이랜드리테일 인수 11주년 기념, 12일(수) 단 하루 사은행사
일주일 간 브랜드데이, 수량·가격한정 및 다양한 특가 행사 등도 마련

 

동아백화점 쇼핑점 전경. 매일신문 DB 동아백화점 쇼핑점 전경. 매일신문 DB

동아백화점 쇼핑점은 이랜드리테일로 인수된 지 11주년을 맞아 오는 12일 '쇼핑점 11주년 THANKS 페스티발' 행사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우선 11주년 기념일인 12일 단 하루 진행하는 사은 프로모션, 테마별·층별·브랜드별 사은행사 및 가격·수량 한정 특가상품 행사가 마련됐다.

우선 당일 선착순 3천500명을 대상으로 행운의 럭키박스 이벤트를 2차례 실시한다.

첫 번째는 12일 오전 9시 쇼핑점 1층 정문 앞에서 선착순 500명에 한해 현금 2천원(1인 1장 한정)으로 럭키박스 행운권을 판매한다.

두 번째는 '사전예약 3천 개 행운을 드립니다' 럭키박스 행사다. 12일 오전 11시부터 사전에 매장 내 감사쿠폰을 현금 2천원에 구매해 소지한 고객 3천명에 한해 선물을 증정한다.

이번 럭키박스 당첨 선물로는 LG청소기와 쿠쿠 압력밥솥, 다이슨 헤어 드라이어, 이랜드상품권 10만원, 테팔 믹서기 등 총 3천500개의 다양한 상품을 마련했다.

또 다른 단 하루 행사로 층별·브랜드별·대상카드별 상품권 및 사은품 증정 행사, 이랜드리테일 자사브랜드 전품목 20% 브랜드데이 행사, 전층 일부 브랜드 최대 80~20% 브랜드데이, 가격·상품·수량 한정 원데이 스페셜 BIG 이벤트, 10대 상품 스페셜 가격 행사 등을 연다.

12일 이후 3·5·7일 간 실시하는 다채로운 행사도 마련했다.

7일 간 진행하는 테마별·층별 행사에는 1년에 단 한번 럭셔리갤러리 명품 초대전, 쇼핑점 11주년 제화 고객감사 초특가전과 잡화 특가전, 영·캐주얼·여성·남성의류 인기브랜드 특가전, 스포츠·아웃도어 특가상품전, 1년에 단 한번 진행하는 골프 박람회 등이 있다.

같은 기간 생활토탈 매장 모던하우스에서는 가격·수량 한정 상품전, 'COOL 여름침구대전', '11주년 기념 가구 단독 특가전' 등을 연다.

또 5일 간 식품매장에서 진행하는 행사로는 단독 한정특가 상품전, 청정호주 블랙앵거스 행사, 가정의달 양념육 슈퍼워크 행사, 제철 해물구이 특가전, 청과 산지직송 골라담기 행사 등이 있다.

이 기간 롯데·국민·농협·동아대구은행카드로 결제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2일 부터 3일 간 진행하는 행사로는 코스메틱 페어, 키즈·주니어 6대 브랜드 대전, 잡화·주니어 창고 대 개방전이 있다. 아울러 오픈 11주년 기념 모던하우스 리빙 20% OFF, 가구 10% OFF, 고객 감사 가구 구매 상품권 증정 이벤트 등이 있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은 이번 11주년을 맞아 향후 지역민들 사랑에 보답하는 기회를 자주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이승선 이랜드리테일 동아쇼핑점 지점장은 "코로나19 영향에도 동아쇼핑점을 찾아주시는 고객께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알차게 준비했다. 모든 고객이 부담없이 자유롭게 쇼핑할 수 있기를 바라며, 가족들과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AD

경제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완독률이 좋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