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대구신세계, 국제놀이학교 ‘킨더마마’ 오픈

26일 오픈, 전 수업 대다수 회화를 영어로…회화·요가·필라테스·미술·노래 등 6개 수업
가정의학과 전문의와 주기적으로 상담도…100% 회원제, 4단계로 등록 가능

대구신세계 파미에타운 6층에 국제놀이학교(International Play group) '킨더마마'(Kinder Mama)가 26일 문을 연다. 킨더마마는 국제학교 방식의 창의적 교육 프로그램으로 운영하며 대화의 90% 이상을 영어로 소통한다. 회화·북 리딩, 요가·필라테스, 미술·크래프트, 가베, 노래·댄스, 영어 강의 및 교습 등 6가지 수업을 5개의 존에서 진행한다. 대구신세계 제공 대구신세계 파미에타운 6층에 국제놀이학교(International Play group) '킨더마마'(Kinder Mama)가 26일 문을 연다. 킨더마마는 국제학교 방식의 창의적 교육 프로그램으로 운영하며 대화의 90% 이상을 영어로 소통한다. 회화·북 리딩, 요가·필라테스, 미술·크래프트, 가베, 노래·댄스, 영어 강의 및 교습 등 6가지 수업을 5개의 존에서 진행한다. 대구신세계 제공

대구신세계 파미에타운 6층에 국제놀이학교(International Play group) '킨더마마'(Kinder Mama)가 26일 문을 연다.

킨더마마는 국제학교 방식의 창의적 교육 프로그램으로 운영하며 대화의 90% 이상을 영어로 소통한다.

회화·북 리딩, 요가·필라테스, 미술·크래프트, 가베, 노래·댄스, 영어강의 및 교습 등 6가지 수업을 5개의 존에서 진행한다.

직원·선생님 대 아이들 비율을 1대 3 이하로 구성해 맞춤형 수업을 제공한다. 킨더마마 주치의인 가정의학과 전문의가 주기적으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킨더마마는 100% 회원제로 운영하며 그린·레드·퍼플·블랙 4단계로 등록할 수 있다.

관련기사

AD

경제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완독률이 좋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