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홈플러스, 정월대보름 ‘부럼, 오곡밥, 건나물’ 할인

28일까지 부럼피호두, 국산 땅콩, 대보름 부럼세트 등 할인 판매

홈플러스는 다가오는 정월대보름(26일, 음력 1월 15일)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각종 부럼류와 오곡밥 재료, 건나물 등을 할인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모델들이 홈플러스 매장에서 정월대보름 행사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는 다가오는 정월대보름(26일, 음력 1월 15일)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각종 부럼류와 오곡밥 재료, 건나물 등을 할인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모델들이 홈플러스 매장에서 정월대보름 행사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는 다가오는 정월대보름(26일, 음력 1월 15일)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각종 부럼류와 오곡밥 재료, 건나물 등을 할인 판매한다.

부럼피호두(400g, 봉, 미국산)와 국산 땅콩(200g, 봉, 국내산)은 각 4천990원에, 대보름 부럼세트(900g, 팩)는 9천990원에 판매한다. 오곡 찰밥, 찹쌀 등 오곡밥 재료와 건고사리·건호박·건가지 등 각종 말린 나물도 할인한다.

임정균 홈플러스 건식팀장은 "최근 건강과 면역력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다양한 견과류 및 영양잡곡 등의 수요가 높다. 정월대보름을 맞아 호두, 땅콩 등 각종 부럼부터 오곡밥 재료, 나물 등을 합리적 가격에 마련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AD

경제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완독률이 좋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