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극복하고 부자 되세요' 팔공신협 '부동산 아카데미 2기' 수료식

27일 열린 팔공신협 조합원 대상 '부동산 아카데미' 2기 수료식에서 수료생들이 '코로나 극복'을 외치고 있다. 팔공 신협 제공. 27일 열린 팔공신협 조합원 대상 '부동산 아카데미' 2기 수료식에서 수료생들이 '코로나 극복'을 외치고 있다. 팔공 신협 제공.

팔공 신협은 지난 27일 조합원 대상 "부동산 아카데미" 2기 수료식을 했다.

이날 수료식에는 대구과학대학교 금융부동산과 이병홍 교수, 한춘모 부동산 강사, 한영창 부동산 강사, 팔공 신협 오기환 이사장, 전영호 전무와 함께 조합원 수료생 20여 명이 참석했다.

강사진은 대구과학대학교 금융부동산과 교수 및 부동산 강사들로 구성되었으며, 이번 강의는 부동산 정책, 투자와 컨설팅, 세무에 관한 주제로 11월부터 4주간(8회차) 실시하였다. 이외에도 조합원들이 쉽게 접할 수 있는 재건축, 재개발 실무 및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만족도 높은 강의를 선사했다.

팔공신협 전영호 전무는 "코로나 시대 및 급변하는 부동산 시장에 어려움을 겪는 조합원들에게 생활에 힘이 되는 부동산 정보를 전달하고 싶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양질의 교육을 구성하겠다"고 했다.

팔공 신협은 2019년 대구경북 신협 중앙회 경영평가 대상(1위)수상 조합 및 대학생들을 위한 일일체험행사, 사랑의 쌀독, 아름다운 장터 등 지역 조합원들에게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관련기사

AD

경제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