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울렛에선 우리 아이가 동화 속 주인공

SKT, 이시아폴리스에 부스트파크 체험존 오픈
Jump AR, Jump VR, Btv살아있는 동화,코딩 로봇 알버트AI 등

 

SK텔레콤이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에 5GX 서비스 체험 공간인 부스트파크를 내달 1일 연다. SK텔레콤 제공 SK텔레콤이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에 5GX 서비스 체험 공간인 부스트파크를 내달 1일 연다. SK텔레콤 제공

SK텔레콤이 유·아동 5GX 체험 공간인 'SKT 5GX 부스트 파크'를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에 내달 1일 개장한다. 6월 한달 운영한 뒤 연장 여부를 결정한다는 방침인 가운데 부스트 파크는 1층 이벤트홀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 SKT 고객이 아니어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곳에서는 ▷증강현실(AR) 동물 '자이언트 캣' 등을 소환해 함께 포토타임을 즐길 수 있는 증강현실 서비스 '점프 AR' ▷영화·게임·여행 등 900여 종의 다양한 콘텐츠를 360도 영상으로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점프VR' ▷아이가 동화 속의 주인공이 되는 'Btv 살아있는 동화' ▷코딩을 쉽고 재미있게 익힐 수 있는 코딩 로봇 '알버트AI' 등 언택트 시대 맞춤형 5GX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점프 AR캐릭터와 사진 촬영을 한 고객에게는 즉석 사진 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스타그램 팔로잉 및 만족도 조사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도 제공한다.

아울러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 내 '뜨삽', '풀잎채', '커피명가' 등에 SK텔레콤 고객이 T멤버십 쿠폰을 제시하면 최대 약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 외에도 대구경북 4개 부스트 파크에서 지역 37개 소상공인과 T멤버십 제휴를 맺고 있다.

최은식 SK텔레콤 대구 마케팅본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지쳐 있는 대구시민들에게 SK텔레콤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또한 코로나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에게도 힘이 되는 마케팅 활동을 계속해서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AD

경제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