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구 동화아이위시, 10일 분양 오픈

10일 분양하는 동대구 동화아이위시 투시도. 동화주택 제공 10일 분양하는 동대구 동화아이위시 투시도. 동화주택 제공

(주)동화주택이 올인빌 복합단지인 '동대구 동화아이위시'를 10일 분양 오픈한다.

동화는 지난 4월 입주를 시작한 '연경지구 동화아이위시'로 제24회 살기 좋은 아파트 선발대회 일반 중견부분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대구 동구 신천동 56-1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동대구 동화아이위시는 지하 4층~지상 25층 144가구 규모로, 전용 면적 84㎡와 126㎡로 구성돼 있다.

동대구 동화아이위시가 들어서는 동대구역 주변은 최근 대구 신도심으로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단지 앞에서 지하철 1호선 동대구역, 신세계백화점, 동대구복합환승센터까지 동대구 인프라를 한걸음에 누릴 수 있다.

1호선 동대구역을 이용해 빠르고 편리하게 출퇴근 할 수 있고, 동대구복합환승센터를 통해 KTX, SRT, 고속버스 등을 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다.

수성구민운동장역에서 동대구역~경북대~엑스코를 거쳐 이시아폴리스를 잇는 도시철도 엑스코선(가칭)도 계획돼 있다. 엑스코선 확정 시 1호선 동대구역, KTX 동대구역, SRT 동대구역, 엑스코선까지 4개 역을 낀 '쿼드 역세권'으로 부상할 수 있다.

생활 편의성도 높다. 도보 거리인 신세계백화점에서 쇼핑과 여가, 외식을 즐길 수 있고, 현대시티아울렛, 파티마병원 등도 인접해 있다. 신천초를 비롯해 청구중・고교, 경북대, 시립동부도서관까지 인접해 교육환경도 양호하다.

동대구 동화아이위시 청약접수는 이달 1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4일 1순위, 15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7월 21일이다.

정부 규제에서 비교적 자유롭다는 장점도 있다.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6개월 뒤면 분양권 전매를 할 수 있다. 주택 보유 수에 관계없이 청약통장 가입기간이 6개월 이상이면 1순위 접수가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대구 동구 신천동 56-1번지에 마련된다.

관련기사

AD

경제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