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향, '대학생 협주곡의 밤' 협연자 공개 모집

선발된 학생이 '대학생 협주곡의 밤'에서 대구시향과 협연하고 있는 모습. 대구시향 제공 선발된 학생이 '대학생 협주곡의 밤'에서 대구시향과 협연하고 있는 모습. 대구시향 제공

 

대구시립교향악단(이하 대구시향)이 '제20회 대학생 협주곡의 밤' 협연자를 공개 모집한다.

전형을 거쳐 선발되는 부문별 최종 합격자에게는 10월 29일(목) 대구콘서트하우스 그랜드홀에서 열리는 대구시향과의 협연 기회가 제공된다.

모집 대상은 대구경북지역 소재 대학의 재학생(휴학생 및 대학원생 제외)으로 현악기, 관악기, 타악기, 피아노, 하프 부문에서 약간 명을 선발한다. 단 2017년 1월 1일 이후 대구시향 '대학생 협주곡의 밤'에 출연한 이력이 있는 학생은 모집 대상에서 제외된다. 참가자는 반주자를 개별 동반해 교향악단과 협연 가능한 자유곡 1곡(전 악장)을 연주해야 한다. 응시원서 접수 기간은 10일(월)부터 12일(수)까지이며, 대구콘서트하우스 홈페이지(concerthouse.daegu.go.kr에서 서류를 내려받아 작성 후 이메일(dsooffice1964@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31일(월) 개별 통보하고 대구콘서트하우스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다. 문의 053)250-1473.

 

관련기사

AD

문화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