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는얼굴아트센터 창작뮤지컬 '월곡' 출연배우 모집

창작뮤지컬 '월곡' 오디션 관련 공고. 웃는얼굴아트센터 제공 창작뮤지컬 '월곡' 오디션 관련 공고. 웃는얼굴아트센터 제공

달서문화재단 웃는얼굴아트센터가 창작뮤지컬 '월곡'(가칭)의 출연배우를 공개모집한다.

웃는얼굴아트센터는 지역의 우수 문화콘텐츠를 발굴하고 지속가능한 브랜드 개발을 위한 DSAC 프로덕션 사업의 일환으로 '월곡'을 2년의 기간을 두고 제작할 예정이다.

임진왜란 당시 달서구 지역에서 활약한 의병장 '우배선'의 업적을 조명하고 의병들의 애국정신과 애환을 담은 휴먼드라마로, 제작 총괄은 웃는얼굴아트센터 이성욱 관장이 맡고, 연출에 손호석, 극본 손수민, 작곡 진주백, 음악감독 구지영 등이 참여한다.

이번에 공개모집하는 배역은 배우 전 부분(해설 포함)으로, 선발된 배우는 2021년의 본 공연까지 함께할 예정이다. 이번 오디션은 코로나19로 인해 영상 심사와 서류 심사로 진행된다. 원하는 배역과 그 배역에 따른 지정곡, 자유연기, 특기 등이 포함된 7분 이내의 영상을 촬영하여 이메일로 접수하면 되고, 신청 마감은 11일(일)이다.

이번 프로젝트를 총괄하는 이 관장은 "극장의 가장 기본적인 기능 중 하나가 제작능력이다. 우배선 장군이라는 지역문화콘텐츠와 지역 예술인력을 활용한 웃는얼굴아트센터 자체제작 공연을 진행할 수 있어 뜻깊다"며 "누구나 쉽게 공감하며 즐길 수 있는 스토리라인과 뮤지컬 넘버로 관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월곡'은 오는 12월 5일(토) 웃는얼굴아트센터 청룡홀에서 낭독극 형태로 진행된다. 2021년 중에 완성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AD

문화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