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범어길프로젝트' 기획공모 신청

2월 11일~14일…나흘간 신청 접수

범어길프로젝트 '제3의 공간' 공연현장. 대구문화재단 제공 범어길프로젝트 '제3의 공간' 공연현장. 대구문화재단 제공

대구문화재단이 운영하는 범어아트스트리트는 '2020년 범어길프로젝트' 기획공모 신청을 내달 11일(화)부터 14일(금)까지 4일간 접수한다.

프로젝트 기획은 ▷전시장 내·외부를 적극 활용한 기획 전시 ▷새로운 형식의 공연 프로그램 ▷바닥·기둥 등 지하도 전체공간을 활용한 공간구성 ▷시민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프로그램 등이 포함되도록 구성해야 한다. 예술의 다양성을 폭넓게 실험할 수 있는 기획이면 내용 변경이 가능하다.

선정 인원은 3개 팀(개인 또는 단체)이다. 신청자격은 대구에서 활동하는 기획자 및 기획이 가능한 예술가(또는 단체)로 다장르간 협업이 가능한 단체인 경우에는 가산점이 주어진다.

기획신청서를 중심으로 인터뷰 심사를 통해 선정된다. 선정된 팀은 200만원의 기획비와 함께 프로그램 진행 장소 및 경비 등도 절차를 통해 지원받게 된다.

신청자는 대구문화재단이나 범어아트스트리트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지원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접수(beomeoarts@gmail.com)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대구문화재단이나 범어아트스트리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AD

문화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